CAFE

한량한 하루

작성자정구서|작성시간26.06.08|조회수16 목록 댓글 0



오늘은 👍 오전에 금정구청 볼일보고,
지인의 요청에 금정우체국 지하
구내식당에 가 뷔페식 식사를
맛나게 먹고 나와 찻집에서
다담 나누고 헤어져 멀리서 벗이
작업실에 온다고 해
바로 와 대충 정리정돈하고,
찻물 끓이고, 과일과 건과류 준비해
마침 온 벗과 안수와 포옹하곤
자리에 앉아 원두커피부터 마시며
다담 나누고, 이어 잭다니얼 언더락
마시며 토마토 사과 참외를 먹어가메
안부와 현실적인 담소를 나누곤
된장국이랑 고등어구이로 맛나게 먹고,
보이차 마시며 가끔 보자는
맆서비스겸 건강과 행복을 빌며
헤어졌는데
아직 남은 잭다니얼 언더락으로
마시며 ㅎ

고래알고 따신 차 마이 드셔가메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