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채로운 하루

작성자정구서|작성시간26.06.10|조회수13 목록 댓글 0



오늘은 오전에 구청 볼일보고,
지하철 타고 범어사역에 내려
1번출구로 통해 건축업하는 鶴아우랑
점심식사 약속이 잡혀, 만나
아우차로 이동해 낙지볶음집에서 가
맛나게 먹고 나와 이어
미리 약속한 범어사 청련암 스님께 가
토굴에서 개보수에 대한 얘기를 나누곤
이어 스님의 무한 설법을 듣고 헤어져
다시 아우랑 구서동 맛집
가야 밀면집에 가 맛나게 먹고 나와
바리스타 찻집에서 블랙커피 마시며
시행 날짜를 잡고, 데려줘 온 작업실.

이제 씻고 옷갈아 입곤 붓정리하고,
토굴에서 그렇게 세가지 차를
마셨음에도 또다시 찻물 끓여 보이차 마셔가메 ㅎ

고래알고 차한잔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