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태종대 가기

작성자정구서|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0



오늘은 종일 비가 촉촉하게 내리는 가운데 지하철 타고 남포역에 내려 6번출구를 통해 영도다리쪽으로 걸어 8번버스를 타고 영도를 반바퀴 돌아 도착한 태종대 종점,

이어 걸음을 옮겨 휴한 다누비열차
종점에서 좌로해 부지런히 걸어
한참만에 도착한 태종사,

꾸준히 비는 내려 우의를 입고
대웅전과 적멸보궁이란 전각에
반배합장하고 물러나 천막 쉼터에서
차랑 빵 그리고 비스킷 먹어가메
앞 삼층석탑과 쓸데없이 이바구하다
일어나 다시 걸음을 돌려
등대로 가 한바퀴 돌며 사진을 찍곤
이어 전망대에 가 주전자 섬을 보고
차마시며 주위를 둘러보곤 다시
걸음을 돌려 이송도 전망대에서
먼바다 두루보며 조오타 ~

이어 구명사를 지나 태원선착장과 곤포선착장을 지나 다누비열차 종점에서 우회해 로타리 건너
이어 종점에서 30번버스를 타고 남포역에 내려 지하도를 걸어
지하철 1호선 타고 온 작업실.

먼저 샤워하고 옷갈아 입곤 저녁식사
된장국이랑 고등어구이로 맛나게 먹곤
설거지 하고 찻물 끓여 보이차 마시며
붓정리하고 이어 와인과 비스킷
먹어가메 ㅎ

고래알고 곡차한잔 마셔가메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