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16

굿모닝 좋은아침 입니다 ~^^

괜한 걱정에
마음이 흔들리던 날도 있고

타이밍을 놓쳐
뒤늦게 후회하던 날도 있었지만

오늘은
조금 더 웃고
조금 더 아끼고
정작 소중한 마음은 놓치지 말아요

바람 스치는 초록길 위에서
새들처럼 가볍게
우리 마음도 날아오르기 바랍니다.
오후도 힘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번 한주간도 행운이 가득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코스모스 | 작성시간 26.06.08 출석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번 한주간도 행운이 가득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리(운영자) | 작성시간 26.06.08 코스모스님 요번 정모에 시간내어
    동참해보심 어떨까요???
  • 답댓글 작성자코스모스 | 작성시간 26.06.08 세리(운영자) 운영자님
    별일 없으면 참석 할께요
    별일이 없어야 될텐데 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