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좋은아침 입니다 ~^^
괜한 걱정에
마음이 흔들리던 날도 있고
타이밍을 놓쳐
뒤늦게 후회하던 날도 있었지만
오늘은
조금 더 웃고
조금 더 아끼고
정작 소중한 마음은 놓치지 말아요
바람 스치는 초록길 위에서
새들처럼 가볍게
우리 마음도 날아오르기 바랍니다.
오후도 힘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이번 한주간도 행운이 가득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코스모스 작성시간 26.06.08 출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이번 한주간도 행운이 가득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리(운영자) 작성시간 26.06.08 코스모스님 요번 정모에 시간내어
동참해보심 어떨까요??? -
답댓글 작성자코스모스 작성시간 26.06.08 세리(운영자) 운영자님
별일 없으면 참석 할께요
별일이 없어야 될텐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