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은 끝이 중요하다
세상의 모든 것이 영원하지 않듯
사람과의 관계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사람은 언제 어디서
다시 만나게 될지 모른다.
그래서 인연은
시작보다 끝이 중요하다.
화가 난다고 해서
추악한 모습을 보이지 말고
좋다고 혼자서 붙들고 늘어지며
질리게 만들지 말아야 한다.
관계의 끝에서는
적당히 물러서서 잘 보내줄 줄도
알아야 한다.
다시 만나고 싶지 않아도
꼭 다시 만날 것처럼 말이다.
-'마음의 자유' 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리(운영자) 작성시간 26.06.10 반가워요
정모때 뵐수 있을까요?? -
작성자세리(운영자) 작성시간 26.06.10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사랑 가득하고 행복이 넘치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요미 작성시간 26.06.10 출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사랑 가득하고 행복이 넘치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