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8 목록 댓글 12

💗모든 행복과 불행은 마음에서 와요~💗💛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걷는다면

십 리 길을 걸어도
다리가 아픈 줄 모른다.

반대로
마음이 맞지 않는 낯선 사람과

같이 걷는다면
오리 길을 걸어도 싫증이 난다.

또 어떤 일은 하루 종일 해도
그다지 피곤하지 않지만

어떤 일은
한 시간을 견디기가 어렵다.

그러한 차이는
우리 마음의 태도에서 온다.

자진해서 유쾌한 기분이
따르는 일은 덜 피곤하고,

수동적으로 끌려가는 일은
속히 피곤하다.

그러기 때문에
우리가 하기 싫은 일이라 할지라도

처음부터
싫은 일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즐겁게
그 일을 하겠다는 마음을 가진다면,
그때는 훨씬 덜 피로할 것이다.


- 앤드류 카네기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수연아
    잘 있재
  • 작성자코스모스 | 작성시간 26.06.11 수국들이
    아름다운색으로
    자신들의 모습을
    보여주네요
    이 아름다운 계절에 오늘 출석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늘 하루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코스모스 | 작성시간 26.06.11 사랑 (게시판지기) 감사합니다 ^^
  • 작성자연성 |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