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행복과 불행은 마음에서 와요~💗💛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걷는다면
십 리 길을 걸어도
다리가 아픈 줄 모른다.
반대로
마음이 맞지 않는 낯선 사람과
같이 걷는다면
오리 길을 걸어도 싫증이 난다.
또 어떤 일은 하루 종일 해도
그다지 피곤하지 않지만
어떤 일은
한 시간을 견디기가 어렵다.
그러한 차이는
우리 마음의 태도에서 온다.
자진해서 유쾌한 기분이
따르는 일은 덜 피곤하고,
수동적으로 끌려가는 일은
속히 피곤하다.
그러기 때문에
우리가 하기 싫은 일이라 할지라도
처음부터
싫은 일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즐겁게
그 일을 하겠다는 마음을 가진다면,
그때는 훨씬 덜 피로할 것이다.
- 앤드류 카네기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수연아
잘 있재 -
작성자코스모스 작성시간 26.06.11 수국들이
아름다운색으로
자신들의 모습을
보여주네요
이 아름다운 계절에 오늘 출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오늘 하루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코스모스 작성시간 26.06.11 사랑 (게시판지기) 감사합니다 ^^
-
작성자연성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