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좋은아침 입니다 ^^
삶이란 참으로
복잡하고 아슬아슬합니다.
걱정이 없는 날이 없고
부족함을 느끼지 않는 날이 없으니까요.
어느 것 하나 결정하거나
결심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내일을 알 수 없어
늘 흔들리기 때문이지요.
아무리 멋진 풍경도
마음이 다른데 있으면
눈에 들어오지 않듯이
내가 아닌 남의 삶을
살고 있으면 늘 불안합니다.
잠깐 쉬면서
나를 먼저 돌아 보십시요,
벌써 유월도 중순으로 일교차가심합니다,
건강잘 챙기시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이번 한주간도 좋은 일들만 가득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세리(운영자) 작성시간 26.06.15 접시꽃당신 영화생각나네요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이번 한주간도 좋은 일들만 가득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연성 작성시간 26.06.15 출석합니다.
저두 도종환의
접시꽃 당신이
생각낫어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이번 한주간도 좋은 일들만 가득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