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7일 수요일 출석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13 목록 댓글 20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
우리네 인생인데...

즐기면서 살다가 웃으면서
또 만나기를 바라는 관계여야
하지 않겠습니까?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 하시며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소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오늘하루 좋은 일들만 생기시기를 바랍니다 ~
  • 작성자연성 | 작성시간 26.06.17 출석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오늘하루 좋은 일들만 생기시기를 바랍니다 ~
  • 작성자갈매기 | 작성시간 26.06.17 늦은 출..행밤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