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
우리네 인생인데...
즐기면서 살다가 웃으면서
또 만나기를 바라는 관계여야
하지 않겠습니까?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 하시며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소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오늘하루 좋은 일들만 생기시기를 바랍니다 ~ -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오늘하루 좋은 일들만 생기시기를 바랍니다 ~ -
작성자갈매기 작성시간 26.06.17 늦은 출..행밤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