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 피는 수국에는 '진심'이라는 꽃말이 있죠. 사람과 사람 사이에도, 내가 하는 일에도 진심을 다하면 후회는 없을 겁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목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세리(운영자) 작성시간 26.06.18 수국꽃 너무 이쁩니다요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목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요미 작성시간 26.06.18 진심인 수국꽃 처럼 환한 미소로 오늘도 하루 힘차게 시작 합시다. 출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목요일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