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18|조회수8 목록 댓글 10

6월에 피는 수국에는 '진심'이라는 꽃말이 있죠. 사람과 사람 사이에도, 내가 하는 일에도 진심을 다하면 후회는 없을 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목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세리(운영자) | 작성시간 26.06.18 수국꽃 너무 이쁩니다요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목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요미 | 작성시간 26.06.18 진심인 수국꽃 처럼 환한 미소로 오늘도 하루 힘차게 시작 합시다. 출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랑 (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목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