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

감자수확체험

작성자꽃잎반 교사 :)|작성시간26.06.10|조회수14 목록 댓글 0

감자 수확 체험을 위해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

아이들은 밭에서 직접 흙을 만지고 감자를 캐 보며 감자가 어떻게 자라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흙 속에 숨어 있는 감자를 발견할 때마다 환호하며 즐겁게 참여하였고, 크고 작은 감자를 비교하며 관찰해 보기도 하였습니다.

직접 수확한 감자를 보며 자연이 주는 소중한 먹거리와 농부들의 노고에 대해서도 이야기 나누어 보았습니다. 몸으로 체험하며 배우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