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

아이사랑뜰 ‘들락날락’

작성자꽃잎반 교사 :)|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0

꽃잎반 친구들은
아이사랑뜰 ‘들락날락’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

다양한 놀이 공간을 탐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트램펄린에서 신나게 몸을 움직이고, 블록놀이와 자석놀이로 창의력을 발휘해 보았으며, 장난감 도서관에서는 다양한 놀잇감을 경험해 보았습니다. 또한 디지털 놀이 체험을 통해 새로운 놀이도 즐겨보며 친구들과 즐겁게 어울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규칙을 잘 지키며 안전하게 견학을 마치고 돌아왔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