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

산림문화축제 - 아이누리 숲누리

작성자열매반|작성시간26.06.05|조회수8 목록 댓글 0

오늘은 「다 함께 즐기는 산림문화축제」에 참여하여 다양한 아이누리·숲누리 체험을 즐겼습니다.

숲🌳과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끼며 여러 체험 부스를 둘러보고, 자연물🌰을 활용한 활동에도 즐겁게 참여하였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협력하며 체험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고, 숲이 우리에게 주는 소중함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놀며 즐거운 추억도 만들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