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감자캐기 체험하고 왔어요.~~

작성자씨앗반 교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20 목록 댓글 0

오늘은 감자 캐기 체험을 다녀왔습니다.

부드러운 흙의 감촉을 느끼고, 땅속에서 자라는 감자를 직접 수확해 보며 자연이 주는 소중한 선물을 경험해 보았고 저마다 캔 감자를 자랑하며 성취감과 기쁨을 나누고, 자연과 한층 가까워지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 우리 새싹반 친구들의 손과 옷에는 흙이 묻었지만, 마음에는 자연의 따뜻함과 즐거운 추억이 가득 담겼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