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씨앗반

철마 감자밭 체험 다녀왔어요! 🥔

작성자씨앗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6 목록 댓글 0

기다리던 감자 캐기 체험을 다녀왔습니다.
버스를 타고 철마 감자밭에 도착한 아이들은 흙을 살살 뒤집어 감자를 찾아보았어요.
땅속에서 감자가 모습을 드러낼 때마다 "우와~ 감자!" 하며 기뻐하는 귀여운 모습들~😊
또 흙에서 만난 공벌레와 지렁이를 관찰하며 자연 속 다양한 생명체에도 관심을 보였어요.
직접 감자를 수확하고 자연을 탐색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우와!!! 감자다~~

재미있어~ ㅎㅎㅎ

"애기감자 발견~ ㅎ"

"나는 큰 감자 발견~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