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3/4분기 이사회 회의

작성자오광석|작성시간26.06.17|조회수4 목록 댓글 0

2026년 3/4분기 이사회 회의

본 회 2026년 3/4분기 정기이사회가 6월 12일 서면 “일신초밥”에서 개최 되었다.

이기성 회장과 집행부 임원 19명이 참석하여 이사 성원이 되었으며.

회장 인사에 이어 2026년 3월 1일부터 2026년 5월 31일 까지의 산행 경과 보고가 있었고 7,8,9월 산행 대상지 선정이 있었다.

먼저 경과보고, 산행은 2026년 3월 4회, 2026년 4월 4회, 2026년 5월 3회 등 총 10회를 실시 하였으며 총276명이 참석하여 평균 27.6명이 참석한 것으로 분석된다.

수입 및 지출을 보면,

수입 총 13,991,701원 이며, 지출은 15,074,950원 으로 -1,083,249원 이며

이로서 총 자산은 22,240,663원이 된다.

적자 요인으로는 과도한 집행부 산행대장으로 분석되어 집행부 이사님들

의 차례가 조금 빨리 돌아 오드라도 집행부 산행대장을 줄이자는 의견이

많아 조절 하기로 하였다.

순수 산행에서는 적자가 없는 것으로 분석 되었다.

7,8,9월 산행 대상지 선정은 몇몇 대상산이 문제되어 선정TF팀에서 다시 조정 하고 확정 하기로 했다.

그리고 올해 7월17일 가기로한 해외산행은 중동전쟁 여파로 유류할증료가 대폭 인상되어 취소하고 다음 기회에 다시 추진 하기로 하였다.

한편 6월14일 제56회 창립기념일 행사는 전통적으로 금정산 동문에서

개최 하고 있음을 국립공원 공단측에 설명하고 허가를 얻어 종전과 같은 장소에서 성대하게 개최 하였다.

이번 창립총회에서 입상자는 대한산악연맹 부산광역시연맹회장이 주는

“우수산악인패”를 김한곤 이사가 받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