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DAILY STORY

1호점에 물있습니다~ 편하게 드셔요.

작성자아빠곰(김경민)|작성시간26.06.10|조회수118 목록 댓글 13

생색내는거 같아서 사놓은지는 좀 됐지만 따로 글은 안썻는데...

누구거지???해서 안드시는것 같아서....

매번 편의점서 비싸게 사먹기 그래서 대량으로 사두었습니다.

그냥 목마르신분 그냥 편하게 드셔요~~^^ 

대신!!!! 빈물통은 댁으로 가져가시는걸로 약속!!^^

떨어지면 또 채우겠습니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킹콩아빠(민원) | 작성시간 26.06.11 오올~~ 멋진 행동! 역시 뮤팩인입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10줄기타페이지(지영) | 작성시간 26.06.11 오호.. 보긴 봤는데ㅎㅎ 종종 물 안챙겼을때 먹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제시카(도은) | 작성시간 26.06.12 잘먹었습니다~아빠곰 길에서 보니 반갑더라 ㅋ
  • 작성자허약체질 가물취군(박중서) | 작성시간 26.06.13 크오오오오~~ 매우 감사~~!!
  • 작성자형주 | 작성시간 26.06.15 멋져브러~~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