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보컬반 강습은 휴강입니다~!!
이번 주는 다들 토요일 오픈 정모를 위한
막바지 개인연습과 합주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합주 시에 꼭 녹음하시기 바랍니다!
되도록 마지막 합주, 무대에서 연주할 최종 버젼으로
녹음하시고, 개인 연습 시에 합주 녹음본을
기준으로 연습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공연 직전까지 너무 무리한 연습은
오히려 목 컨디션에 방해가 되기에
목요일부터는 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가볍게 연습하시기 바래요~!!
그리고 공연 당일 리허설할 때
되도록이면 현장에 여유있게 도착하셔서
미리 현장 상황 및 리허설에서 중점적으로
체크해봐야할 부분들
(합주 시 미비했던 점 또는 사운드 점검 사항)
리허설 올라가기 전에 차분하게
리마인드해서 정리한 후에
리허설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 리허설 스케쥴이 빠듯하기 때문에
준비 없이 올라갔다간 점검해야될 것들
제대로 확인 못해보고 어영부영 하다
내려오는 경우가 많아요.
그럼 다들 토요일에 만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