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보컬반

6/9(화)보컬반 휴강 안내

작성자wooseong(우성)|작성시간26.06.09|조회수69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오늘 보컬반 강습은 휴강입니다~!!

 

이번 주는 다들 토요일 오픈 정모를 위한

 

막바지 개인연습과 합주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합주 시에 꼭 녹음하시기 바랍니다!

 

되도록 마지막 합주, 무대에서 연주할 최종 버젼으로

 

 녹음하시고, 개인 연습 시에 합주 녹음본을

 

기준으로 연습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공연 직전까지 너무 무리한 연습은

 

오히려 목 컨디션에 방해가 되기에

 

목요일부터는 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가볍게 연습하시기 바래요~!!

 

그리고 공연 당일 리허설할 때

 

되도록이면 현장에 여유있게 도착하셔서

 

미리 현장 상황 및 리허설에서 중점적으로

 

체크해봐야할 부분들

 

(합주 시 미비했던 점 또는 사운드 점검 사항)

 

리허설 올라가기 전에 차분하게

 

리마인드해서 정리한 후에

 

리허설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 리허설 스케쥴이 빠듯하기 때문에

 

준비 없이 올라갔다간 점검해야될 것들

 

제대로 확인 못해보고 어영부영 하다

 

내려오는 경우가 많아요.

 

 

그럼 다들 토요일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UESKY(박시온) | 작성시간 26.06.09 넵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wooseong(우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픈 화이팅~!!
  • 작성자백승우(박지은)우리밴드 | 작성시간 26.06.09 네..선생님^^(승우)
  • 답댓글 작성자wooseong(우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이고 형님~~ ㅎㅎㅎ 형님껜 제가 배워야하는게 맞는데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