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말 잘들 쉬셨나요~?
6월 오픈 다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있을 보컬반 강습 안내 드립니다 ㅎㅎ
| 날짜 | 강습 내용 | 비고 |
| 6월 23일 저녁 7시 1호점 3번방 | 강습 합주곡 연습 가호 - 시작 / 윤도현 - 사랑했나봐 개별 연습곡 연습 | 마이크 사용법 강습 |
새롭게 시작하는 강습 합주곡
"윤도현 - 사랑했나봐" 와
기존 강습 합주곡
"가호 - 시작"
두 곡 위주로 강습할 예정입니다.
(개인 연습곡 있으신 분은 따로 봐드릴 예정)
그리고 노래 강습하기 전에 간단하게
기본적인 마이크 사용법에 대해
이론 교육 후 강습 진행할게요
저녁에 만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