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6일(화) 베이스반 강습합니다~ 작성자히드락Bass기동(박기동)|작성시간26.06.16|조회수4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9시 부터 2-1번방 강습합니다~모두 오픈준비 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다음달 말 합주곡 YB 사랑했나봐 다시 ~ 스타트낼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