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베이스반

6월16일(화) 베이스반 강습합니다~

작성자히드락Bass기동(박기동)|작성시간26.06.16|조회수41 목록 댓글 0

19시 부터 2-1번방 강습합니다~

모두 오픈준비 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다음달 말 합주곡 YB 사랑했나봐

다시 ~ 스타트

낼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