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베이스반

6월23일(화)베이스반 강습합니다

작성자히드락Bass기동(박기동)|작성시간26.06.23|조회수38 목록 댓글 0

19시부터~ 2-1번방입니다~

개인연습은 잘되고 계신가요~?

짧게라도 꾸준히 하면 실력향상에 도움이됩니다~^^

저녁에 뵙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