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3일(화)베이스반 강습합니다 작성자히드락Bass기동(박기동)|작성시간26.06.23|조회수3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9시부터~ 2-1번방입니다~ 개인연습은 잘되고 계신가요~?짧게라도 꾸준히 하면 실력향상에 도움이됩니다~^^저녁에 뵙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