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드럼반

[드럼반] 제 3회 작은음악회 개최 안내 (드럼반 외 회비 없음)

작성자봉구(재창)|작성시간26.06.19|조회수125 목록 댓글 3

2026년 6월 26일 금요일 드럼강습반에서 제3회 작은 음악회를 진행합니다.

드럼소리를 제외한 준비된 MR에 드럼을 연주 하는 방식으로 강습생들의 실력을 뽑내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드럼반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석하셔서 응원해 주시고 좋은 시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일시 : 2026년 6월 26일 금요일
시간 : 저녁 7시
장소 : 김용두님 연습실 (범일동)
주소 : 부산 동구 범일로 109 5층
회비 : 드럼강습생 약 3만원
드럼반 강습생 외 모든 뮤팩 회원님들은 회비는 없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약체질 가물취군(박중서) | 작성시간 26.06.19 이번에는 참석하겠습니다!!!(아내가 허락해준다는 가정하에.... -_-;;)
  • 답댓글 작성자봉구(재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가장 위험한 말이지만 ”허락보다 용서가 쉽다“는 철학을 가지고 가정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ㅍ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허약체질 가물취군(박중서) | 작성시간 26.06.19 봉구(재창) 와~~ 저는 한동안은 자신있게
    "나 오늘 저녁 약속있다!!" 하고 다녔는데, 요즘 조금 위태위태합니다. ㅋㅋㅋ
    아내 왈 '팀도 쉬는데 네가 왜 나가냐고...' -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