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16일 화요 모임후

작성자이찬호.|작성시간26.06.17|조회수75 목록 댓글 2

종휘형님 초대로 오랜만에 얼굴보며 화요모임을 가졌습니다. 형님 수고하셨고 식사 고마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용택 | 작성시간 26.06.17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김대일 | 작성시간 26.06.18 수고 많이 하셨구요..🙏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