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6일 화요 모임후 작성자이찬호.|작성시간26.06.17|조회수7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종휘형님 초대로 오랜만에 얼굴보며 화요모임을 가졌습니다. 형님 수고하셨고 식사 고마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용택 | 작성시간 26.06.17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김대일 | 작성시간 26.06.18 수고 많이 하셨구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