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3(수)
맑고 가끔 흐림
금정산
부채바위 남벽
번개 등반
산성광장에 주차하고 동문 방향으로
올라갑니다.
동문까지 약 15분 소요..
차씨집 마당..
주전자와 마끌리 병으로
꽂을 피웠네유~🤭
멀리~
4망루와 의상봉
가운데 나비바위.
회동수원지
3망루는 지붕만
조금 보입니다.
남벽 도착 했습니다.
먼저 오신분들은 바위길을 찾아
열심히 등반 중입니다.
펌핑 스페셜
요즘 핫한 사나이~🤭
어려운 구간 잘 이겨내고
한번에 성공 할 듯 보였으나...
아깝습니당~^^
"우리 고수님,
모든 동작이 다 멋지쥬~ㅎ"
하강
간식 타임
바위 안쪽에 아기새가
살고 있습니다.👀
찬호형님
자전거 타고 오시고..
저는 오후 근무를 위해
먼저 하산합니다.🫰
슈~ㅇ~
앞 쪽에 올라오시는
종휘형님 만났습니다~😄
계단도 거침없이
스르륵~ㅎ
새로운 목표를 향해 달리고,
한계를 넘어서기 위해 노력하며
성장해 가는 모습들 보기 좋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편안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