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 앨범

26.6.21. 밀양 바드리암장 1.

작성자이찬호.|작성시간26.06.22|조회수91 목록 댓글 3

전날 적지않은 우천으로 걱정했으나 생각보다 날씨도 괜찮았고, 모기도 별로 없이 즐거운 등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참석자 15명.
김쌍식 등반대장.이상봉.복성욱.원철관.이찬호.고금주.고병찬.이성희.임종례.김대연.이미숙.김흥수.박주형.윤정수.김순미.


평리회관으로 치니 삼랑진에 있는 쪽으로 .. 우리나라에는 많은 평리회관이 있는걸 몰랐다.

어쨌거나 수정하여 밀양댐 1km 못미친 오선암 뒷편의 바드리암장에 도착


모기향과 훈증불을 피우고


10시쯤 등반시작..


윤정수


바로 12a코스에 붙습니다


열심히 할 요량으로 장비를 200만원이나 플렉스한..멋진 아내를 둔 남자


오늘 하루 모두 5~6번씩은 기본으로 붙는 모양새로


모기들이 클라이머를 기다렸듯(!)이 클라이머는 바위오름에 푹 빠져듭니다


오늘 바드리암장에는 3팀 30명 정도가 모였네요


김순미


요즘 다이어트와 운동을 병행하며 나름(!) 노력하는 모습입니다


5.9든 5.15든 즐겨야 오래합니다. 즐겁게 하세요~~~^^


이미숙


45기 졸업생으로 이번에 정식회원이 되었습니다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큰돈 안들여도 몸에도 좋고 심적(!)으로도 더없이 좋은 부산크라이머스 회원의 혜택과 즐거움을 맘껏 누리세요~~^^


상봉형님도 오늘 여러번 오르내리십니다



성희


뭐 긴말 안해도...^^


멋지다고 밖에...안그러면 혼납..


혼날까봐 감탄하며(!) 구경하고 있는
'오늘의 용' 대연군


오늘 처음(?)으로 11b 를 온사이트로 올랐습니다


.. 정작에 사진은 못 찍어줬네요. 이 사진은 더 어려운 코스에 붙은 모습


축하하는 마음 가득했지만 한편으로는 점점 더 멀어저가는 라이벌의 모습에 맘이 쬐~끔 아팠... 암튼 11b 온사이트 성공 축하드립니다^^


금주도 언제나 열심인 모습 든든하고


종례는


맛있는 김밥을 두통이나 싸 왔네요


뭐든 열심인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등반도 장난아니고요~^^


2편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용택 | 작성시간 26.06.22 백수가 약속때문에 못 갔네요...
    반가운 얼굴도 보이고 😢
  • 작성자김순미 | 작성시간 26.06.22 👍
  • 작성자김대일 | 작성시간 26.06.23 "‘즐겨야 오래 합니다’라는 말씀,
    마음에 콕 와닿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