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 앨범

바드리암장 2.

작성자이찬호.|작성시간26.06.22|조회수97 목록 댓글 5


1시쯤 되어서야 둘러앉아 점심을 먹습니다


맛난 음식과 즐거운 농담


좋은 바람과 하늘빛, 거기에 좋은 사람들까지...더 바랄게 있을까요^^


김흥수. 역시 45기 졸업하고 갓 입회한 신입회원입니다


신입은 신입인데 실력은 5.12를 넘나듭니다.


등반도 열심히 하시고 형제님들과도 끈끈한 정을 나누시며 앞으로 부산크라이머스를 이끌어 가시길 바랍니다^^


병찬도 요즘은 가끔씩 보게 되네요..아님 내가 자주 안나와서 그런가!


참 이렇게 다른나이, 다른 직장과 다른 사연의 사람들과 세속의 경직된 관계가 아닌 따뜻하고 배려있는 관계를 지속하며 35년이 넘는 시간을 지냈다고 생각하니 저도 나름 복받은 인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별거 아닌 제 인생에 부산크라이머스라는 이름이 너무 큰 위안과 힘이 되어 주었음을.... 힝!!!
모두 고맙습니다


주형


이제 10c정도는 가볍게 선등을..


일단 사진은 많이 찍었따이~~~~!!


잘 나왔는지는 모르겠고^^
주형군도 하루하루 늘어나는 실력이 느껴집니다. 계속 가즈~~~~아!!!


성욱형님도 이제 몸이 많이 좋아지신것같아 참 다행입니다^^


모습으로만 보면 날씬하니 보기 좋습니다


철관형님은 안그래도 궁금하다 싶은차에 나오셔서 또 반갑습니다 😁


요즘 훈련하는 센터 옮기고 부쩍 열심인 쌍식 등반대장님


지칠줄 모르고 오릅니다. 한 10번은 하는듯..


부럽다 스태미너..!!


오후 5시가 넘어서 등반을 끝냅니다


단체사진 한 장 남기고...단백질 보충하러 갑니다


오늘도 ..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주형 | 작성시간 26.06.22 항상 사진 촬영에 노고가 많으세요~~늘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진용택 | 작성시간 26.06.22 좋은글 멋진사진 잘 보고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김순미 | 작성시간 26.06.22 👍
  • 작성자최규원 | 작성시간 26.06.23 사진도 멋지지만 글도 참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김대일 | 작성시간 26.06.23 다이어트하고 장비도 보강하며, 부상 후 회복 노력과 온사이트 등반까지.. 발전해 가는 모습들이 참 보기 좋고 대단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