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 후기

5월 설악산

작성자김대연|작성시간26.06.10|조회수119 목록 댓글 3

사진 등록이 많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23일 장군봉 예정으로 아침일찍 올라갔는데,이슬비가 내려서 긴급으로 1일차 미륵장군봉으로 변경하여 진행하였읍니다.
2일차 울산바위
3일차 미륵장군봉
A조;김덕현,김대연,이상봉,이성희
(타이탄/번개길/타이탄50)
B조;김도훈,윤정수,박주형
(미륵+타이탄/안다미르/미륵2009)
참고로 1일차 어깨아픈 이성희누님이 밤늦게 참석해서,2일차 부터 컨디션이 안 좋은 상태로 같이 등반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용택 | 작성시간 26.06.10 헬기는 등반때 자주 등장하네요 ㅉㅉ
    모두 즐거워 보입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이찬호. | 작성시간 26.06.10 늦었지만.. 안등.즐등하셨죠---!!
  • 작성자김대일 | 작성시간 26.06.14 날씨 변화에 따른 유연한 대상지 변경까지, 안전하게 설악산 일정을 마무리하셨네요~ 사진 정리 글 올리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