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 후기

설악산 등반(추가)

작성자박주형|작성시간26.06.10|조회수107 목록 댓글 3

첫 설악산 등반~

울산바위 안다미로~ 멀티의 생명은 스피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용택 | 작성시간 26.06.10 첫등반하는 모습이 멋집니다 담에는 선등으로...부탁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이찬호. | 작성시간 26.06.10 오 주형!! 재미만땅인 표정 좋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대일 | 작성시간 26.06.14 멀티피치는 시스템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환하는 등반이 안전과 직결되니까요.👀

    멀티는 머다.?.
    스피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