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생태명

작성자시온|작성시간26.06.22|조회수34 목록 댓글 2

6월에 온배움터를 알게 되고, 온배움터를 알아가고 있는 시온 입니다.

 

이곳에 생태명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는게 신기했습니다.

 

오늘 문득 저의 생태명을 질문이 로 하면 어떨까 생각이 났어요. 제가 다른 사람에 비해서 질문이 많다고 느껴서요.

 

예전에는 소크라테스적인 질문이 좋았어요. "안다 혹은 모른다"

 

요즘은 장자가 좋아요. 장자의 글을 읽으면 "너는 자유롭니?" 하고 질문을 받는 것 같아요.

 

질문이가 끄덕이에게 "동의보감에 대해서 탐구해볼까?" 라고 질문하면, 끄덕이는 끄덕끄덕 할것 같아요.

 

나중에 둘이서 꽁트라도 해야하나 생각도 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지(아직은 청매실) | 작성시간 26.06.22 콩트하는 모습 상상하니 벌써 즐거워요...
  • 답댓글 작성자시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