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역 모심의 주역 출간기념 첫 북토크

작성자부산온배움터|작성시간26.06.17|조회수25 목록 댓글 0

 

 

 

 

10년 전 부산 온배움터에서 빛살선생님의 첫번째 주역수업을 시작하였습니다. 
10년이 지나고 두번째 주역책 모심의 주역이 나왔습니다. 
이 책엔 10년동안 수업에 참여한 분들의 진솔한 삶의 여정이 녹아있습니다. 
온배움터의 호야님, 채상병선생님, 여울님을 비롯한 수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이 책이 나왔습니다. 
처음 수업을 열어 빛살선생님께 힘을 주셨던 부산온배움터에서 첫번째 북토크를 엽니다. 

감사한 마음 담아 함께한 분들과 10년의 경험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다음주 물의 날 뵙겠습니다 ()

<야안님이 남기신 글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