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리밥상 (쇠날)

6월 5일 밥상 후기

작성자nacca|작성시간26.06.08|조회수74 목록 댓글 5


비건 아구찜은 무와 연근을 갈아 만들었어요. 연근 비율이 더 많아도 부드러워 맛있어요!


비건 아구찜은 간 무와 연근, 감자전분, 머귀버섯과 함께 동그랗게 만들어 한 번 퉈겨요.

귀여운 메뉴판 작성과 사진촬영은 동그리님🙏

열무 김치는 오륜동 산에서 수확한 청초피알이 들어 갔어요.

감자샐러드는 오로지 감자, 오이, 당근, 양파, 소금, 두유 조금만 들어가는 심플한 감자샐러드.
채소의 꼬들꼬들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오이랑 당근을 소금에 절여 두고 물기를 꽉 빼고 만들었어요.

이번 주도 맛있게 드셔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말을 들으니 다음에 또 맛있는 요리 만들고 싶은 힘이 생기네요.

애너지 순환의 터, 살리 밥상입니다:)

재료
오륜동 텃밭(무농약): 열무, 양파, 고추가루, 청초피알, 펜넬, 대파
-부산노동자협동조합: 감자, 대파, 콩나물, 무, 당근, 전분가루, 오이
-한살림: 미나리, 참깨, 연근
-자연드림: 마늘
-하나로마트 로컬푸드: 머궈버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온배움터이정호 | 작성시간 26.06.09 흑흑 이걸 못먹다니ㅠㅡㅠ
  • 작성자삠밥 | 작성시간 26.06.15 정성스러운 밥상 후기까지
    정말 요리방법 궁금했는데!!
    새로운 요리의 세계에 초대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찬빈 | 작성시간 26.06.17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무랑연근으로 비건아구를 창조하시다니 근데 은지가 저거 5조각 먹었어요 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은지(아직은 청매실) | 작성시간 26.06.19 하하^^ 곤란하게 이르기 없기^^
  • 작성자nacc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다음에 더 맛있게 만들어 돌어올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