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도에 3번째로 보고 드리는 노동이사 활동보고입니다.
2026년 6월 3일 지방선거도 끝나고 BTS 부산 공연도 대비하면서 6월이 빠르게 지나고 있습니다.
부산과 양산등에서 도시철도를 책임지고 안전하게 수송하는 부산교통공사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2026년 4월 22일 국회 의원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대한민국 노동이사 협의회 출범식 참석하였습니다.
공동상임의장으로는 지방공공기관 노동이사에서는 서울 다산콜 박경은 노동이사가 되었고
국가공공기관 노동이사에서는 한국공항공사 나종엽 노동이사가 되었습니다.
2026년 4월 28일 제 3회 이사회에서 임원(감사) 추천위원회에 공사 이사회 2명 추천하였습니다.
2026년 5월 27일 임원(감사) 모집 공고입니다.
2026년 6월 9일 제 4회 이사회에서는
양산선 연결구간 관리운영사업 위수탁협약 체결안을 인준하였습니다.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7개 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