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책읽는부산맘┃

사실은 이말이 듣고 싶었어

작성자행복하자~~~|작성시간26.06.14|조회수439 목록 댓글 3

제목에 끌려 읽게 된 책입니다.

저는 f성향이라 뭔가 위로 받는 느낌이었습니다. 

추천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란이맘 | 작성시간 26.06.15 책목만 봐도...손이 갔을 것 같은 제목이긴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죠^^
  • 작성자조금만 더 | 작성시간 26.06.19 추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