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책읽는부산맘┃

로마인 이야기~

작성자한이맘|작성시간26.06.15|조회수109 목록 댓글 4

20대에 이책을 접하고 시간 가는줄 모르고 다 읽었던 명서입니다.

다시 보고 있는데 너무 재밌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항상스마일 | 작성시간 26.06.15 잼나죠.
    저도 다시 꺼내서 읽어 봐야 겠네요.
  • 작성자스타트7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너무 재미있게 읽었었죠. 나중에 시오노 나나미에게 실망 많이 했지만-
  • 작성자다잘될거야 | 작성시간 26.06.16 저도 한번 읽어봐야 겠어요^^
  • 작성자럭스걸 | 작성시간 26.06.20 저두읽어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