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가지고왔어요^^ 작성자우리나라만세|작성시간26.06.18|조회수68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읽고 올릴랬는데 ㅎㅎ 반이상 읽은 지금까진 넘 재밌네요^^요건 가볍게 읽기좋아요 소설이라는데 수필집 스타일같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또롱또롱또로롱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작성자찐이루어져라 | 작성시간 26.06.18 추천감사합니다~ 작성자돈까스 | 작성시간 26.06.18 궁극의 아이 재밌어서 텀을 두고 두번 읽었어요저도 강추~~한국이 싫어서 는 장강명 작가를 좋아하는 저는 무조건 추천요~ 답댓글 작성자우리나라만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 작성자조금만 더 | 작성시간 26.06.19 저랑 취향이 비슷하네요 추천감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