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책읽는부산맘┃

또가지고왔어요^^

작성자우리나라만세|작성시간26.06.18|조회수685 목록 댓글 8

다읽고 올릴랬는데 ㅎㅎ 반이상 읽은 지금까진 넘 재밌네요^^

요건 가볍게 읽기좋아요 소설이라는데 수필집 스타일같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롱또롱또로롱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작성자찐이루어져라 | 작성시간 26.06.18 추천감사합니다~
  • 작성자돈까스 | 작성시간 26.06.18 궁극의 아이 재밌어서 텀을 두고 두번 읽었어요
    저도 강추~~
    한국이 싫어서 는 장강명 작가를 좋아하는 저는 무조건 추천요~
  • 답댓글 작성자우리나라만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
  • 작성자조금만 더 | 작성시간 26.06.19 저랑 취향이 비슷하네요 추천감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