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책읽는부산맘┃

가장 나쁜 일

작성자돈까스|작성시간26.06.18|조회수343 목록 댓글 3

가장 나쁜 일 김보현

등장인물들의 비밀과 얽히고설킨관계에서 서로간의 비극이 빠르게 전개됩니다
더이상 더 나빠질수없을 정도로 힘들고 사무치고 처절한 죽지못해 사는 가슴아픈 인생
그럼에도 살아내야하는 현실
그들의 인생과 선택에 공감을 못하면서 큰 울림으로 와닿네요

 

책표지 일러스트도 스토리가 녹아있어요

한동안 대부분 출판사 책표지가 집그림만 덜렁있고 참 별로였는데 요즘 선택하는 책은 책외형부터 맘에 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럭스걸 | 작성시간 26.06.18 그렇네요
    빌려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하호홋 | 작성시간 26.06.18 저도 빌려봐야겠네요.
  • 작성자최고나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