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맘 카페에서 정수기 공구 했습니다~
코웨이 얼음 정수기라 아이들이 무지 좋아하네요~^^
물맛은 말할것도 없이 좋구요~^^
저희 집에 맞는 정수기 추천도 해주시고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잘 쓰겠습니다~
다음검색
부산맘 카페에서 정수기 공구 했습니다~
코웨이 얼음 정수기라 아이들이 무지 좋아하네요~^^
물맛은 말할것도 없이 좋구요~^^
저희 집에 맞는 정수기 추천도 해주시고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잘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