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공구후기

[정수기 공구] 코웨이 정수기 공구 후기

작성자노래하는 음악쌤|작성시간26.06.06|조회수97 목록 댓글 1

부산맘 카페에서 정수기 공구 했습니다~
코웨이 얼음 정수기라 아이들이 무지 좋아하네요~^^
물맛은 말할것도 없이 좋구요~^^

저희 집에 맞는 정수기 추천도 해주시고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잘 쓰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렌탈케어 공구담당 | 작성시간 26.06.11 소중한 후기글 감사드립니다.. 항상 믿고 신청해 주시니 감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