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공구후기

[공구후기]Sk얼음정수기 설치했습니다

작성자내짱|작성시간26.06.08|조회수136 목록 댓글 3

상담도 빠르고 설치도 빠르고 강추합니다~

얼음정수기 가족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더운여름전에 설치해서 너무 좋습니다~

강추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지개똥 | 작성시간 26.06.08 얼마에하셨나요?
  • 작성자핑크 | 작성시간 26.06.11 얼음은 얼마에 하셨나요?
  • 작성자렌탈케어 공구담당 | 작성시간 26.06.11 소중한 후기글 감사드립니다... 전국설치 모든 정수기 접수가능해요 010 5000 3238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