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공구후기

(핸드폰공구) 구입후기~

작성자좋은생각만|작성시간26.06.08|조회수246 목록 댓글 1

폰 사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던 찰나에
마침 삼성 할인행사 공구알림이~~

7년차 넘어가는 폰 보내주고
새폰 개통하고 왔어요~~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개통도 일사천리로~~

너무 잘해주셔서
지인폰도 하나더 개통^^

첫개통 사진으로 방문했던 대리점 찰칵~~
화질 좋으네요^^

부산맘덕분에 믿고 개통할수있어서
기분이 좋으네요
아무대리점 가서 상담받아보면
뭐가먼지 모르겠더라구요

오늘은 새폰공부좀 해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