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후기][부산맘 정수기 공구 후기] 작성자온니 라라라|작성시간26.06.10|조회수14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산맘 카페에서 sk정수기 공구 했습니다~상담 빠르게 잘 해주셔서 급한데 바로 설치했어요물맛도 좋구요~^^디자인도 이쁘고 자리 차지도 안해서 좋아요.잘 쓰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큼레몬터짐 | 작성시간 26.06.10 오~ 저 LG사용한데 이게 더 이쁜거 같에요~ 작성자핑크 | 작성시간 26.06.11 월 얼마에 하셨나요? 물맛은 어떤가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렌탈케어 공구담당 | 작성시간 26.06.11 소중한 후기글 감사드립니다. 010 5000 3238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