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공구후기

[공구후기]정수기 공구 후기입니다^^

작성자솜솜이 장미|작성시간26.06.12|조회수121 목록 댓글 1

부산맘카페 공구로 쿠쿠 정수기 신청했습니다~

상담도 빠르게 잘 진행해 주시고 가격도 만족스러워서 쿠쿠 얼음정수기로 설치했어요.

 

얼음정수기는 처음 사용해 보는데 기대가 됩니다. 😊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뻐서 주방과 잘 어울리고,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더욱 마음에 드네요.

앞으로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렌탈케어 공구담당 | 작성시간 26.06.15 후기글 감사드립니다... 모든 렌탈.전국설치 문의시 010 5000 3238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