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맘카페 공구로 쿠쿠 정수기 신청했습니다~
상담도 빠르게 잘 진행해 주시고 가격도 만족스러워서 쿠쿠 얼음정수기로 설치했어요.
얼음정수기는 처음 사용해 보는데 기대가 됩니다. 😊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뻐서 주방과 잘 어울리고,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더욱 마음에 드네요.
앞으로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부산맘카페 공구로 쿠쿠 정수기 신청했습니다~
상담도 빠르게 잘 진행해 주시고 가격도 만족스러워서 쿠쿠 얼음정수기로 설치했어요.
얼음정수기는 처음 사용해 보는데 기대가 됩니다. 😊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뻐서 주방과 잘 어울리고,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더욱 마음에 드네요.
앞으로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