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공구후기

정수기 설치했어요

작성자초코오레오|작성시간26.06.19|조회수86 목록 댓글 1

정수기 의무기간이 지나서 타사정수기 교체했어요.
크기도 작고 깔끔하네요.
빠른 상담도 좋았고,이런 저런 혜택이 많아서 잘한거 같아요.^^

원하는 날짜,시간에 맞춰 설치도 잘 했고,설명도 친절하게 잘 해주십니다.
물맛도 좋고 만족스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렌탈케어 공구담당 | 작성시간 26.06.19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글 감사드립니다.
    전국 설치... 모든 렌탈문의시 010 5000 3238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