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이 생리통이 너무 심해
큰 걱정이예요
생리통때문에 실신한적도 있고
(저혈압까지 와서)
응급실을 2번이나 갔거든요
1년전쯤 산부인과 갔더니
특별한 원인이 없다며 그냥 흐지부지...
괜찮은 산부인과 가서 진료 다시 보고 싶어요
요즘 미용 위주로 하는 곳말고
부인과 진료 잘 보는 곳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해운대구 수영구 괜찮은 곳 없나요 T_T
다음검색
딸아이 생리통이 너무 심해
큰 걱정이예요
생리통때문에 실신한적도 있고
(저혈압까지 와서)
응급실을 2번이나 갔거든요
1년전쯤 산부인과 갔더니
특별한 원인이 없다며 그냥 흐지부지...
괜찮은 산부인과 가서 진료 다시 보고 싶어요
요즘 미용 위주로 하는 곳말고
부인과 진료 잘 보는 곳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해운대구 수영구 괜찮은 곳 없나요 T_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