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동래구 교정치과 추천부탁드립니다~^^

작성자토너|작성시간26.06.03|조회수84 목록 댓글 1

저와 고2아들
둘다 교정을 해야 할 상황인데요.

병원선택이 너무 어렵습니다.

동래구지만 너무 멀지만 않으면
연산동도 괜찮구요~

갑자기 치아로 신경쓰니 너무 힘드네요.
도와주십시요~🙏

그리구
병원선택할때.
어떤점을 중요시 해야하는지
팁있으면 부탁드립니다~😊

조언주신 부산맘~
모두 복받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