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주식글 보려고 더더더 열심히 부맘 들어오는데
주식글이 없으니 재미가 없어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꿀마카롱 작성시간 26.06.03 지워진 글들 보면 특정종목이나 수익 자랑등은 안되는 거 같아요. 포괄적인 질문은 가능....
-
답댓글 작성자열심히아자아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주식글 쓰시려는분들도 강등된다하니 어떤 주식관련글도 쓰기기 힘드실것 같아요
-
작성자티라노사우루스 작성시간 26.06.03 제가 쓴 댓글보니 삭제된것도 있고 그대로 인것도 있네요. 랜덤으로 삭제하셨나봅니다.
-
작성자엄마빵사죠 작성시간 26.06.03 챠트맘님 글 좋았었는데 아쉬워요. 전 챠트맘님대로 안사고 무조건 삼전닉스만 샀지만서도 ㅎㅎ
-
답댓글 작성자열심히아자아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저도 차트맘님글을 찾아보기도하고 추천종목도 사고 수익도 났는데...
아쉽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