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 아이유 악플러들이 징역까지 선고받은 이유 작성자상큼레몬터짐|작성시간26.06.05|조회수1,21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와...그냥 단순 악플 수준이 아니고이렇게나 조직적으로 하다니...근데 왜 유독 아이유한테만 저럴까요?이쁘고 기부천사에 노래도 좋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림미맘 | 작성시간 26.06.05 정말 왜 이렇게까지 연예인을 괴롭히는지 조직적으로 사람 죽이려드네요 작성자빨간머리 | 작성시간 26.06.05 심하네요ㅜ저러니 징역형 보통 집유나오거나그런데 작성자방귀대장부앙이 | 작성시간 26.06.05 징그럽네요 ㅡㅡ 작성자예삐예삐맘 | 작성시간 26.06.05 잘했네요 작성자꽃상어 | 작성시간 26.06.07 ㅠㅠ이걸 믿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