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유독 아이유 악플러들이 징역까지 선고받은 이유

작성자상큼레몬터짐|작성시간26.06.05|조회수1,213 목록 댓글 6

 

와...그냥 단순 악플 수준이 아니고

이렇게나 조직적으로 하다니...

근데 왜 유독 아이유한테만 저럴까요?

이쁘고 기부천사에 노래도 좋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림미맘 | 작성시간 26.06.05 정말 왜 이렇게까지 연예인을 괴롭히는지 조직적으로 사람 죽이려드네요
  • 작성자빨간머리 | 작성시간 26.06.05 심하네요ㅜ
    저러니 징역형
    보통 집유나오거나그런데
  • 작성자방귀대장부앙이 | 작성시간 26.06.05 징그럽네요 ㅡㅡ
  • 작성자예삐예삐맘 | 작성시간 26.06.05 잘했네요
  • 작성자꽃상어 | 작성시간 26.06.07 ㅠㅠ이걸 믿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