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오늘 많이 더울까요?

작성자루비|작성시간26.06.05|조회수642 목록 댓글 13

아직 선선한데~
낮기온 30도 까지 오른다 되어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글동글동글맘 | 작성시간 26.06.05 다행이에요 하철이 최고^^
  • 작성자오늘도빵긋 | 작성시간 26.06.05 해 있는곳은 정말 더워요,,,, 그늘은 시원하구요,, 어제보다 더 덥네요
  • 답댓글 작성자루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걸어 다닐때 그늘을 찾아 다니고 있어요
  • 작성자날개없는 천사 | 작성시간 26.06.05 올여름 벌써부터 걱정이네오...양산 꼭 챙겨서 외출하세요..^^

  • 작성자허니비 | 작성시간 26.06.05 오늘은 그나마 좀 낫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