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많이 더울까요? 작성자루비|작성시간26.06.05|조회수642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직 선선한데~ 낮기온 30도 까지 오른다 되어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동글동글동글맘 | 작성시간 26.06.05 다행이에요 하철이 최고^^ 작성자오늘도빵긋 | 작성시간 26.06.05 해 있는곳은 정말 더워요,,,, 그늘은 시원하구요,, 어제보다 더 덥네요 답댓글 작성자루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걸어 다닐때 그늘을 찾아 다니고 있어요 작성자날개없는 천사 | 작성시간 26.06.05 올여름 벌써부터 걱정이네오...양산 꼭 챙겨서 외출하세요..^^ 작성자허니비 | 작성시간 26.06.05 오늘은 그나마 좀 낫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