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자꾸아픈데 산부인과,소화기내과 잘보는곳좀 알려주세요. 작성자etudeno1|작성시간26.06.05|조회수11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목대로입니다. 큰병원 작은병원 다 괜찮아요. 배가 아파서 정신적 신체적 스트레스가 너무크고 고통스럽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몬쿠키 | 작성시간 26.06.05 배가 어느 부분이 어떻게 아프신지에 따라 가보실 병원이 달라질 것 같아요. ㅠ 그냥 소화불량이나 스트레스성 위염, 장염일 수도 있지만 맹장염일수도 있고, 윗배나 옆구리나 등쪽까지 아프면 담낭염도 의심해볼 수 있을 듯요 배꼽 기준 아랫쪽이면 난소 물혹이나 장에 문제일지도요 작성자동그란보름달 | 작성시간 26.06.06 소화기내과에서 위 대장 내시경 받아보시고 복부CT한번 찍어 볼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