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속보] 노태악 선관위원장, 오후 4시 투표지 사태 대국민 사과

작성자예삐예삐맘|작성시간26.06.05|조회수498 목록 댓글 14

대국민사과가 아니라 사퇴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윤석열이 임명한 사람들은 이제 그만 안보고 싶습니다
다들 하나같이 무능하고 뻔뻔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고나 | 작성시간 26.06.05 사과로 끝날일아닌데요
  • 작성자행복한마음으로 | 작성시간 26.06.05 석렬이가 뽑은 인간들은 능력은 없고 뻔뻔함만 있네요.
    당장 사퇴하라!🤬🤬🤬🤬🤬
  • 작성자예측불허하니보키 | 작성시간 26.06.05 사과말고 수사 받아야죠.
    친구가 감옥에 있어 정신이 나갔었나본데 그래도 너무 더러운 짓을 저질렀어요.
  • 작성자동그란보름달 | 작성시간 26.06.06 으이구 ㅠ
  • 작성자꽃상어 | 작성시간 26.06.07 감옥을 가야하지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