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노태악 선관위원장, 오후 4시 투표지 사태 대국민 사과 작성자예삐예삐맘|작성시간26.06.05|조회수498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국민사과가 아니라 사퇴해야하는거 아닌가요?윤석열이 임명한 사람들은 이제 그만 안보고 싶습니다다들 하나같이 무능하고 뻔뻔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고나 | 작성시간 26.06.05 사과로 끝날일아닌데요 작성자행복한마음으로 | 작성시간 26.06.05 석렬이가 뽑은 인간들은 능력은 없고 뻔뻔함만 있네요.당장 사퇴하라!🤬🤬🤬🤬🤬 작성자예측불허하니보키 | 작성시간 26.06.05 사과말고 수사 받아야죠.친구가 감옥에 있어 정신이 나갔었나본데 그래도 너무 더러운 짓을 저질렀어요. 작성자동그란보름달 | 작성시간 26.06.06 으이구 ㅠ 작성자꽃상어 | 작성시간 26.06.07 감옥을 가야하지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