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mp3로 바꾸는거 어케하나요? 작성자아리아리써리써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10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usb에 들어있는 노래 파일이 wav랑 m4a로 되어있는데 mp3로 바꾸려면 저기서 이름바꾸기만하면 되나요?아니면 변환?그런걸 해야하나요?행사용인데 엘프반주기에는 mp3파일만 되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mjung | 작성시간 26.06.05 프로그램으로 변환 해야 해요.. 작성자부맘디자인공구_블루랩 | 작성시간 26.06.05 안녕하세요 : )chatgpt를 통해 간단하게 파일 포멧 변경이 가능합니다.첨부한 이미지처럼 mp3나 wav , m4a등의 파일을 첨부후 원하는 포멧변경 요청을 하면 됩니다 : )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아리아리써리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우와!지피티가 못하는게 없네요~해볼께요 댓글 전체보기